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3세대 비주얼 2탄 이달의 소녀 희진 에이프릴 나은 우주소녀 설아 레드벨벳 아이린

by 파핑이 2022. 5. 22.
이달의 소녀 희진 

그룹 이달의 소녀(LOONA) 희진이 28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새 미니앨범 '&'(앤드)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자연미인으로서 압도적인 비주얼로 '확신의 센터상'으로 불린다.

 

눈에 띌 정도로 피부가 하얗고, 하얀 피부에 짙은 쌍꺼풀, 높은 콧대 때문에, 한때는 백인 혼혈이 아니냐는 의혹도 많았다고 한다.

 

순해 보이는 인상을 주는 살짝 처진 일자 회색 눈썹이 특징이고,

 

왼쪽 눈의 왼쪽 가장자리에 점이 있다.

 

평소에는 토끼나 강아지를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듣지만, 무대에 올라가면 높은 콧대와 카리스마 있는 눈빛 덕에 엄청 잘생겨진다.

 

무대 위와 아래의 차이가 굉장히 큰 멤버 중 하나라고한다.

 

우주소녀 설아

그룹 우주소녀가 21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9 F/W 서울패션위크' Youser(유저) 패션쇼에 참석하고 있다 (출처=일간스포츠)

 

보나루다와 함께 우주소녀의 공식적인 비주얼 멤버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청순하고 하얀 피부로 인해 가련하고 연약해 보이지만,

 

묘하게 서늘하고 차가운 고양이 같은 느낌이 있어서 특유의 독특한 분위기도 존재하며,

 

본인만의 분위기와 잘생긴 외모로 여자 팬들을 많이 모은다.

 

기본적으로 얼굴이 하얗고 모든 염색을 잘 소화해내 네티즌들 사이에서 금발 vs 흑발 논쟁이 일어난 적이 있으며 머리색을 바꿀 때마다 레전드 머리색 논쟁이 지속적으로 일어나곤 한다. 

 

에이프릴 나은 

그룹 에이프릴의 멤버 이나은이 7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해피투게더’ VIP시사회 레드카펫 및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출처 :  천지일보

 

자타공인 APRIL의 공식 비주얼 멤버이며,

 

턱선이 완전히 V라인으로 이쁜 얼굴형을 가지고 있으며 이목구비가 깔끔하고 또렷하며 여백 없이 꽉 차 있다.

 

맑고 똘망똘망한 눈도 특징이며 도톰한 입술과 앞광대가 웃는 모습이 매우 매력적으로 예쁜 과즙상 연예인이다.

 

정석 미인상이면서 이목구비의 조화가 좋고,

 

얼굴을 자세히 뜯어보면 매우 화려하게 생긴 편이지만, 전체적으로 볼 땐 조합이 좋아 수수하고 청순한 분위기도 가지고 있다.

 

그야말로 연예인으로서 최적화된 마스크이다.

 

레드벨벳 아이린

[한스포토] 레드벨벳 아이린, 늘 빛나는 미모

 

Red Velvet의 대표 비주얼 멤버로, SM의 센터 계보를 잇고 있다.

 

콧대가 오똑해서 옆선도 매우 예쁘고, 또한 하얀 피부로 무대 위에서 눈에 잘 띄며, 게다가 얼굴이 황금비율이다.

 

아이돌 비주얼 센터로도 윤아와 함께 늘 최상위권에 꼽힌다.

 

대중들에겐 SM을 대표하는 얼굴이란 인식이 지배적이어서,

 

덕분에 연말 무대나 큰 행사에선 클로즈업 지분이 높은 편이며,

 

아이린이 전광판에서 줌인되거나 클로즈업되면 관중들이 환호성을 거의 항상 터뜨린다고 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