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04년생 아이돌 여자아이돌 아이즈원&아이브 장원영 스테이씨 윤 엔믹스 설윤

by 파핑이 2022. 5. 20.
04년생 여자 아이돌

아이즈원&아이브 장원영

'IZ*ONE(아이즈원) 장원영', MBC M '생방송 쇼 챔피언' 공개방송 현장 출처 : 비즈트리뷴

2004년 8월 31일생, 혈액형은 O형, 키는 173cm로 여자아이돌중에는 큰 편에 속합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가 있고 언니는 장원영보다 3살 위인 2001년생입니다.

학력은 서울신용산초등학교 졸업, 용강중학교는 중퇴를 하고 검정고시를 봐서 합격이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살용 음악과 재학 중입니다.

장원영은 스타쉽의 연습생으로 방송에 처음 얼굴을 알린 건 엠넷에서 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프로듀스 48에 출연했을 때였고, 그때 출연해서 성장해나가는 모습도 보여주며 결국 마지막에 1위로 아이즈원으로 데뷔하게 됩니다.

지금은 스타쉽에서 아이즈원 출신 안유진, 다른 멤버들과 2021년 새로운 그룹 아이브로 데뷔를 했고,

팬들에게 불리는 애칭으로는 갓기, 워뇨, 워녕이, 녕토끼, 아기 토끼 등이 있고, 영어와 일본어를 잘하는 편입니다.

 

스테이씨 윤 ( 심자윤 )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출처 : MHN스포츠

2004년 4월 14일생, 혈액형은 A형, 키는 171cm로 윤역시 여자 아이돌 가운데 키가 큰 편에 속합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가 있고, 학력은 도산초등학교 졸업, 송광중학교 전학, 창천중학교 졸업, 현재는 가재울 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윤의 MBTI는 방송에서 보여준 활발함 덕분에 많은 분들이 예측하기 쉬우실 텐데요 바로 ENFP라고 하고, 최근 다시 검사를 해봤는데 ENTP가 나온 적이 있다고 하네요 소속사는 하이업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비주얼 멤버라는 이미지가 강하지만, 실제로는 팀의 리드보컬을 맡을 만큼 노래실력이 뛰어납니다.

팬들이 부르는 별명에는 아기호랑이, 인간 심즈, 심즈 윤, 윤자 등이 있다고 합니다.

엔믹스 설윤 ( 설윤아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2004년 1월 26일생, 혈액형은 A형, 키는 167~168cm로 설윤 역시 여자아이돌중에 큰 편에 속합니다.

가족에는 부모님, 여동생, 남동생이 있고, 학력은 대전버드내초등학교 졸업, 대전버드내중학교 졸업, 서대전여자고등학교 전학, 현재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에 재학 중입니다.

소속사는 모두가 아는 3대 소속사 중 한 곳 JYP엔터테인먼트이고, MBTI는 ISFP라고 합니다.

걸그룹 비주얼의 멤버인 데다가 노래까지 안정적으로 하고 춤도 부드럽게 잘 춰서 일명 사기 캐릭터라고 하죠? 그만큼 노력도 하면서 재능도 있는 멤버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팬들이 부르는 별명에는 아기 사슴, 떨 유나, 설윤아 씨, 설쁘, 보름달 걔가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