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4세대 비주얼 2탄 케플러 김채현 스테이씨 세은 있지 유나 에스파 윈터

by 파핑이 2022. 5. 21.
케플러 김채현

신인그룹 케플러(Kep1er) 김채현이 3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케플러 첫 번째 미니앨범 'FIRST IMPAC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Kep1er의비주얼 멤버로서 샤오팅, 강예서와 함께 팀 내 대표적인 비주얼 담당이고, 4세대 걸그룹의 대표적인 비주얼 메보로도 많이 언급된다.

 

매우 하얀 피부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청순가련한 토끼상 외모이다

 

오뚝한 코에, 눈 또한 동그랗고 깊어서 토끼 같은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밝고 순수한 이미지다크하고 카리스마 있는 이미지 모두 잘 어울린다.

 

앞머리를 내리면 토끼를 닮았고, 앞머리를 까면 백호를 닮았으며, 오른쪽 볼에는 삼각형 형태의 귀여운 점 3개가 있다.

 

흑발, 핑크, 백금발, 흑갈색, 뿌까 머리 등 모든 헤어 스타일을 다 완벽하게 소화해내서 타고난 아이돌이라는 평을 받는다.

 

스테이씨 세은

가수 스테이씨 세은이 27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출처 : 엔터미디어

 

STAYC의 대표적인 비주얼 멤버이고, 사막 여우상으로 4세대 걸그룹 대표 비주얼 멤버로 많이 거론되는 멤버 중 하나다.

 

스타일링에 따라 단아하고 귀티 나는 분위기를 풍기기도, 순정만화 첫사랑 느낌이 나기도 한다.

 

무표정은 도도하고 세련되어 보이지만 웃을 때는 큰 입이 돋보이며 러블리 해지는 모습이 있어서,

 

웃을 때 러블리한 이미지가 훨씬 더 부각되어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를 준다.

 

실물파로 실물이 화면보다 더 예쁘다고 알려져 있다.

있지 유나

그룹 ITZY(있지) 유나가 지난 2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새 미니 앨범 'GUESS WHO' 발매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출처 MHN스포츠]

 

JYP 걸그룹 비주얼 막내 계보를 그대로 이어가며 ITZY의 비주얼 담당이고,

 

상큼한 느낌을 주는 이른바 과즙상 얼굴의 소유자이다.

 

매력 포인트 중 하나는 왕방울만 하고 땡그란 순정만화 눈이라고 한다.

 

닮은꼴 동물상은 토끼상이라서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토끼 캐릭터 '스노우볼'로 종종 언급되기도 한다.

 

하지만 본인은 닮은꼴 동물로 토끼가 아니라 고양이를 미는 중이다.

에스파 윈터

그룹 에스파(aespa) 윈터가 31일 오후 진행된 '2021 MBC 가요대제전'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MBC]

 

4세대 여자 아이돌 비주얼 멤버로 자주 언급되며 카리나와 함께 팀 내 비주얼 에이스

 

주로 말티즈 같이 작고 앙증맞은 하얀 강아지로 많이 비유되고, 윈터 역시 자신의 닮은꼴 동물로 강아지를 골랐다.

 

외모의 특징으로는 피부가 굉장히 하얀 편이며 왼쪽 볼에 보조개가 있고, 쌍꺼풀은 또렷하고 아웃라인으로 접힌다.

 

평소에 웃을 때는 귀염상에 가까운데, 무표정일 때는 냉한 느낌이 나서 잘생겼다는 소리를 듣기도 한다.

 

그리고 모든 컨셉을 자유롭게 소화 가능한 "올라운더 페이스"라고 한다.

댓글0